Saturday, May 30, 2015

AppStore 자동갱신 구독 해지하기

얼마전에 내가 주로 쓰는 메모 프로그램인 에버노트에서 내용이 삭제되었다. 그래서 삭제된 메모 내용을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 보던중 에버노트 프리미엄에서는 히스토리를 관리해주는 기능이 포함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최저가로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해보니 월 $5.99 USD를 지불하는 것이 가장 저렴했다. 결국 월 $5.99 USD를 결제하고 내용을 복구하였는데 문제는 이것이 월별로 자동으로 갱신되어 결제되는 구독방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한달이 지나가기전에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찾아낸 방법을 공유한다.(나는 맥 AppStore에서 구매했다.)

일단 AppStore - 스토어 - 나의 계정 관리로 들어간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구독 정보를 확인하고, 구독을 삭제하면 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