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12, 2014

NVIDIA SDK 5.21 풀버전 다운로드

NVIDIA의 D3D 8.0, Vertex&Pixel Shader 1.1, 1.3버전의 최종 SDK이다.(GeForce3/4 대상) 이후 nVidia SDK 6버전 이상은 D3D 9.0이상 버전으로 구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OpenGL의 고전 Shader를 해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다. 여기서 OpenGL 고전 Shader란 Vertex Program, Texture Shader, Register Combiner를 말한다.

Pixel Shader라고 알려진 Fragment Shader는 VS2.0모델부터 존재하며(PS2.0), Register Combiner 1,2,3가 각각 Pixel Shader 1.1, 1.2, 1.3이다.

고전 게임 개발자료 또는 그래픽스 자료를 수집하는 분에게 권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